본문 바로가기
오늘의 영어

[라이브 아카데미 토들러] Lesson31 Part4 - “내가 보기에는 괜찮은데”, “너가 듣기에는 어때?”

by 오늘의지혜 2021. 5. 14.

[라이브 아카데미 토들러] Lesson31 Part4 - “내가 보기에는 괜찮은데”, “너가 듣기에는 어때?”


#라이브아카데미토들러 #영어공부 #라이브아카데미 #기초영어회화 # 혼자영어공부하기


내가 보기에는 괜찮은데/좋은데.
It looks good + to me.
That looks good + to me.

내가 보기에는 괜찮아.
It looks OK to me

To me, it looks Ok/good.
(앞서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만 나의 경우를 강조해서 이야기 할때, To me를 앞으로)

내가 듣기에는 괜찮은데.
It sounds Ok to me.

내가 듣기에는 좋은데.
It sounds good to me.

난 괜찮은데?
It tastes Ok/fine to me.


너가 보기에는 괜찮아?
Does it look Ok/good to you?
너가 보기에는 어때?
How does it look to you?

너가 듣기에는 괜찮아?
Does it sound Ok/good to you?

너가 듣기에는 어때?
How does it sound to you?

That sounds good.

How does it/that sound (to you)?


by.오늘의 지혜

댓글